옆자리 남학생에게 직캠을 부탁했던 홈마의 최후.EXO



는 엑소 백현 홈마 하이드앤싴 사담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리색이 비슷한 백현과 세훈의 다른 홈마 프리뷰


(그 남학생은 영상 찍어달라는 부탁을 받은거고 아래 사진들은 다른 홈!마!들이 찍은 사진입니닷)






백현 머리색




그리고 세훈 머리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켘ㄴㅋㅋㅋㅋㅋ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백현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