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아이돌 인형 총대가 먹튀논란에 올린 사진들.exo










공지가 좀 늦어서 구매한사람들이 먹튀아니냐고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 방금 이렇게 공장사진이 올라왔네요ㅋㅋㅋ


이런사진까지 올려주는 총대는 처음봐서 올려봅니닼ㅋㅋㅋㅋㅋ


+엑소 인형 베이비돌 맞습니다!! 이러케 이쁜아가들입니다ㅠㅠㅠㅠㅠㅠ빨리받고싶네요 8ㅅ8



+레이 는 아직 수량조사만 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아마 지금 진행중인 8명의 인형들 끝나면 할거같은 제 예상,,☆







(찬열 세훈 첸 백현 수호 디오 시우민 카이


백현 시우민 찬열 카이 디오 수호 세훈 첸)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정보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