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브이앱 상황ㅋㅋㅋㅋㅋ

5월 22일은 엑소의 리더 수호의 생일
그걸 기념하기 위해 찬열과 세훈이 수호형의 서프라이즈를 해주기 위해 차에 숨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니저형이 밑밥(?) 을 깔아주기 위해 수호와 통화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의 말


"애들 브이앱 해? "



그리고 그걸 들은 찬열과 세훈의 표정




(놀람)(동공지진)



그리고 더 웃긴 매니저의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 애들 브이앱 해?

매니저: 어.. 아닐거야..




방금 뜬 엑소 브이앱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갑자기 방송이 종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킬 것 같으니 브이앱 방송을 꺼버린 찬열과 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예상하기에는 수호의 핸드폰에 브이앱 알람이 뜬 것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마무리는..!



방금 뜬 엑소 브이앱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 인스티즈



5월 22일 엑소 리더 수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유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돌아봅니다